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엉덩이힙업운동] 힙업운동으로 볼살,턱밑살 리프팅하기


'근막을 이용한 힙업운동으로 엉덩이, 턱살, 볼살 리프팅 하기'

의자에 오래 앉아있으면서, 혹은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엉덩이처짐'.

엉덩이는 밋밋한 뒤태의 유일한 볼륨을 책임지는 부위입니다. 때문에 앞태만큼이나 뒤태도 중요시되고 있는 현재, 처진 엉덩이는 곧 심심한 보디라인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엉덩이처짐 현상! 이렇게 푹 꺼진 엉덩이를 다시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수키원장이 밋밋한 힙라인으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힙업운동으로 엉덩이의 볼륨을 다시 되살리는 교정운동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엉덩이 뿐만이 아니라 힙업된 엉덩이와 함께 볼살 리프팅, 턱밑살제거 효과 또한 가질 수 있는 교정운동법입니다.

"왜 힙업운동이 볼살과 턱밑살을 올려 주나요?"


엉덩이근막은 엉덩이, 볼살, 턱밑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 전체는 '근막'이라는 막으로 전부 덮여져 있습니다. 근막은 몸 전체의 근육을 덮고 있는 얇은 막으로 각자의 상대 근막에 맞춰 상호작용하며 체형을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원리로 잘못된 자세와 생활패턴으로 뒤틀린 근막은 연결된 다른 곳의 근막까지 망가뜨려 도미노처럼 체형을 변형시키게 됩니다.

엉덩이에 있는 근막은 볼살,턱밑살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처진 엉덩이의 근막을 힙업교정운동을 통해 다시 끌어올리게 된다면 볼과 턱밑살에도 변화를 가져다주어 시술 없이도 엉덩이와 함께 볼,턱밑살 또한 UP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저 수키원장과 함께 힙업은 물론 볼,턱밑살리프팅까지 되는 4분 힙업교정운동을 시작해볼까요?

1. 엎드린 상태에서 턱을 고입니다.

발목이 안 좋은 분들께서는 사전에 미리 발 밑에 방석을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한 쪽 다리를 45도 위를 향하도록 활모양으로 당깁니다.


3. 치켜든 다리를 힘을 뺀 채 '툭' 하고 떨어뜨립니다.



4.좌우 양쪽의 다리 모두 30회씩 꾸준히 번갈아가며 운동해주며 좌우 대칭을 맞줘줍니다.

↓↓운동전체영상↓↓



피드만으로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은 위 영상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저 수키원장과 엉덩이와 볼살, 턱밑살까지 리프팅되는 4분힙업 교정운동을 알아봤는데요, 이 운동을 자주 반복하여 엉덩이의 근막을 끌어올리게 된다면 더 젋어지고 슬림해진 힙라인, 얼굴라인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처음엔 교정이라는 단어가 마냥 멀게만 느껴질 수 있으나 오늘 운동처럼 주위를 둘러보면 생활 속에서도 얼마든지 실천할 수 있는 교정운동들이 정말 많습니다. 방금 배운 힙업운동도 그 중 하나라 할 수 있는데요, 잠자리에 들기 전 누워서 몇 분만 시간을 가지고 따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꺼번에 많은 운동량을 하기보다 꾸준하고 규칙적인 운동이 더 안전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양을 하기보다 규칙적인 운동을 추천드립니다. 꾸준히 반복해서 하다보면 어느새 습관이 되고 습관이 되는 순간 여러분이 원하는 체형변화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꿈꾸시는 힙라인! 오늘부터 저 수키원장이 알려드린 힙업운동으로 시작해볼까요?


https://band.us/band/79809242










https://band.us/page/79810072